https://cafe.daum.net/RKBO
대 황 쓱 우승!!
숨막히는 난타전 끝에 위닝을 차지했습니다….
최정 선생님의 4타수 4안타, 승요 전의산의 동점 적시타, 평범한 역전 적시타
그라고 무엇보다 고무적이었던건 김노이조의 4이닝 무실점…눈물 나네요
팀이 분위기가 확실히 올라왔다는게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이 기세 몰아서 강팀인 킅엘삼 상대로도 좋은 성적 보여줬으면..
다음검색
대 황 쓱 우승!!
숨막히는 난타전 끝에 위닝을 차지했습니다….
최정 선생님의 4타수 4안타, 승요 전의산의 동점 적시타, 평범한 역전 적시타
그라고 무엇보다 고무적이었던건 김노이조의 4이닝 무실점…눈물 나네요
팀이 분위기가 확실히 올라왔다는게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이 기세 몰아서 강팀인 킅엘삼 상대로도 좋은 성적 보여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