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며칠전 돌싱n모솔 시즌 1이 끝이 났습니다
제목부터 어그로가 너무 센 컨텐츠라서 궁금해서 보기 시작했고
실제로도 대조지님의 활약 덕분에 초반 부분 너무 즐거웠어요 역대급 빌런이었죠 진짜
그러다 이후에 조지의 발전을 보며 인간 성장 드라마인가 싶기도 하고
이어지는 불나방-루키 두쫀쿠-수금지화의 러브라인에 그래도 이게 연애 시리즈긴 한가 싶기도 하고
마지막으로 최종화에서 조지-순무 커플 탄생이라는 역대급 반전까지
진짜 자다가 생각난 도파민 소재 가지고 나름 잘 기획한 것 같아요 그래도 제작진은 조지에게 큰절을 올리시길
시즌2는 이정도로 못만들듯…8주 동안 재밌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