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57/150) 돌싱n모솔

작성자三⭐ 아사시&29|작성시간26.06.05|조회수24 목록 댓글 4
https://cafe.daum.net/RKBO

며칠전 돌싱n모솔 시즌 1이 끝이 났습니다
제목부터 어그로가 너무 센 컨텐츠라서 궁금해서 보기 시작했고
실제로도 대조지님의 활약 덕분에 초반 부분 너무 즐거웠어요 역대급 빌런이었죠 진짜
그러다 이후에 조지의 발전을 보며 인간 성장 드라마인가 싶기도 하고
이어지는 불나방-루키 두쫀쿠-수금지화의 러브라인에 그래도 이게 연애 시리즈긴 한가 싶기도 하고
마지막으로 최종화에서 조지-순무 커플 탄생이라는 역대급 반전까지
진짜 자다가 생각난 도파민 소재 가지고 나름 잘 기획한 것 같아요 그래도 제작진은 조지에게 큰절을 올리시길
시즌2는 이정도로 못만들듯…8주 동안 재밌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주르르^17 | 작성시간 26.06.05 연프 이슈가 되면 살짝씩 보는정도긴 한데
    풀탐은 참 보기 힘든듯
  • 작성자三⭐ 아사시&2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저도 풀로 집중하지는 못하고 폰보면서 쇼츠 보는거 마냥 봤네요 ㅋㅋㅋㅋ
  • 작성자ʕ•ᴥ•ʔ아인∨17 | 작성시간 26.06.05 서울쥐 누나 시즌2도 출연해줘잉
  • 답댓글 작성자三⭐ 아사시&2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인성 goat...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