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이걸 이기네

작성자三⭐ 이남윤Jr.&16|작성시간26.06.05|조회수4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오늘 4회초까지 하고 우천중단을 길게 가져가고 잭로그가 빨리 내려가서 투수운영이 힘들었는데 나름 잘 막아주면서 이겼네요 세이브 상황에 이용찬 올라와서 kkk는 ㄹㅇ 아무도 안믿었을듯 갑자기 회춘해버림 암튼 힘든 게임 이겨서 다행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三⭐ 아사시&29 | 작성시간 26.06.05 우천 중단때 다들 나와서 물 치우는거 보고 웃었네요 ㅋㅋㅋㅋ 암튼 이겼으니 한잔해~
  • 답댓글 작성자三⭐ 이남윤Jr.&1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