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오늘 4회초까지 하고 우천중단을 길게 가져가고 잭로그가 빨리 내려가서 투수운영이 힘들었는데 나름 잘 막아주면서 이겼네요 세이브 상황에 이용찬 올라와서 kkk는 ㄹㅇ 아무도 안믿었을듯 갑자기 회춘해버림 암튼 힘든 게임 이겨서 다행이네요
다음검색
오늘 4회초까지 하고 우천중단을 길게 가져가고 잭로그가 빨리 내려가서 투수운영이 힘들었는데 나름 잘 막아주면서 이겼네요 세이브 상황에 이용찬 올라와서 kkk는 ㄹㅇ 아무도 안믿었을듯 갑자기 회춘해버림 암튼 힘든 게임 이겨서 다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