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59/150) fa가 슬슬 걱정되는 최지훈이면 개추 ㅋㅋ

작성자三⭐ 아사시&29|작성시간26.06.05|조회수24 목록 댓글 4
https://cafe.daum.net/RKBO

타율 2할2푼 득점권의 천사 최지훈이 멀티홈런을 쳤습니다
맨날 풀파워 스윙만 돌리더니 오늘은 그래도 좋은 결과가 나왔네요
장타가 아니더라도 컨택툴로도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한 선수인데
어떠한 생각을 계기로 스타일을 바꾸려하는건지 잘은 모르겠지만 과도기에서 좋지 않은 성적이 나와 참 아쉽고 미웠는데
앞으로 시즌 많이 남았으니깐 바뀐 스타일로도 컨택 더 끌어올리고 장타도 지금 페이스대로 쳐서 반등하길
다른팀가면 무서워질거 같아서 참 킹받네요 적당히 가격받고 남거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ʕ•ᴥ•ʔ최지훈∨54 | 작성시간 26.06.06
  • 답댓글 작성자三⭐ 아사시&2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헉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三⭐ Ash&36 | 작성시간 26.06.06 부활의 시간이 오는구나
  • 답댓글 작성자三⭐ 아사시&2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제발 살아나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