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최애노래챌린지 5일차

작성자三⭐ 이남윤Jr.&16|작성시간26.06.05|조회수5 목록 댓글 3

https://cafe.daum.net/RKBO

 

5일차는 우리 곁을 떠난 아티스트 노래입니다
이번 주제는 거북이의 비행기가 제일 먼저 생각나네요
유치원 다닐때 나온 노래인데 유치원 학예회때랑 초등학생 운동회때 노래에 맞춰 율동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호불호없는 명곡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三⭐ Ash&36 | 작성시간 26.06.06 비행기 저도 좋아하는 노래죠 ㅠㅠ
  • 답댓글 작성자三⭐ 이남윤Jr.&1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대 애 쉬
  • 답댓글 작성자三⭐ Ash&36 | 작성시간 26.06.07 三⭐ 이남윤Jr.&16 대 남 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