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오..

작성자三⭐ 고등어태비&51|작성시간26.06.06|조회수16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오늘도 오랜만에 봽습니다요,,, 최근 또 계속 바쁘게 살고있었고.. 야구는 변함없이 대패를 했더군요… 여자친구와 기념일이된것 말고는 크게 특기할만한 근황은 없었던것같습니다..
언제쯤 반등을 할지 차라리 해체가 빠를지에 대한 야구고민을 끝으로 가보겠습니다.. 술을 한잔 걸쳐서 그런지 글이 두서가 좀 없네요.. 머쓱..ㅌ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三⭐ Ash&36 | 작성시간 26.06.06 경상도는 언제쯤 행복한것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