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오늘도 오랜만에 봽습니다요,,, 최근 또 계속 바쁘게 살고있었고.. 야구는 변함없이 대패를 했더군요… 여자친구와 기념일이된것 말고는 크게 특기할만한 근황은 없었던것같습니다..
언제쯤 반등을 할지 차라리 해체가 빠를지에 대한 야구고민을 끝으로 가보겠습니다.. 술을 한잔 걸쳐서 그런지 글이 두서가 좀 없네요.. 머쓱..ㅌㅋㅋㅋ
다음검색
오늘도 오랜만에 봽습니다요,,, 최근 또 계속 바쁘게 살고있었고.. 야구는 변함없이 대패를 했더군요… 여자친구와 기념일이된것 말고는 크게 특기할만한 근황은 없었던것같습니다..
언제쯤 반등을 할지 차라리 해체가 빠를지에 대한 야구고민을 끝으로 가보겠습니다.. 술을 한잔 걸쳐서 그런지 글이 두서가 좀 없네요.. 머쓱..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