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동군선발배찬승] 요즘 바빠서 글을 못 썼네

작성자三⭐ 배찬승&1|작성시간26.06.06|조회수9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살인적인 시험 일정 때문에 정신이 없어서

글 쓸 생각이 안 났습니다

이번 주말은 글을 좀 자주 써야하지 않을까 싶어요

근데 당장 다음주 화,금 시험인데?

아이고 조졌네

씁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o†』스바루№47 | 작성시간 26.06.06 다음 주 기말고사인데 1도 공부 안 한 나를 보면서 위안을 가지도록 해
  • 작성자三⭐ Ash&36 | 작성시간 26.06.06 진짜 조졌네 me too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