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동군 올스타 계투 후보 아사시입니다

작성자三⭐ 아사시&29|작성시간26.06.06|조회수23 목록 댓글 3
https://cafe.daum.net/RKBO

신인인데 올스타 후보에 들게되어 영광입니다
뽑아주시면 열심히 하겠습니다
요새 글이랑 댓글 많이 쓰는데 올스타 되면 1.5배 정도?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그리고 삼성 종신...할지도 ㅋㅋㅋ
많은 투표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三⭐ 배찬승&1 | 작성시간 26.06.06 종신! 종신! 종신!
  • 답댓글 작성자三⭐ 아사시&2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토사구팽 엔딩만 아니라면 ㅠㅠㅠ
  • 작성자三⭐ 츠키&28 | 작성시간 26.06.06 윤종신! 윤종신! 윤종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