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신인인데 올스타 후보에 들게되어 영광입니다
뽑아주시면 열심히 하겠습니다
요새 글이랑 댓글 많이 쓰는데 올스타 되면 1.5배 정도?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그리고 삼성 종신...할지도 ㅋㅋㅋ
많은 투표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신인인데 올스타 후보에 들게되어 영광입니다
뽑아주시면 열심히 하겠습니다
요새 글이랑 댓글 많이 쓰는데 올스타 되면 1.5배 정도?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그리고 삼성 종신...할지도 ㅋㅋㅋ
많은 투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