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14주차인데 벌써 시험을 봤습니다~
기말 내용이 조금 어렵다고 느껴져서 공부를 나름 열심히 했었는데
공부를 해서인지 시험을 쉽게 내신건지 수월하게 풀어서 기쁘고 후련하네요
남은 주차는 영상시청만 해도 된다니 개꿀이네요 후후
이제 학점만 잘뜨면 되겠네요 제발제발
다음검색
14주차인데 벌써 시험을 봤습니다~
기말 내용이 조금 어렵다고 느껴져서 공부를 나름 열심히 했었는데
공부를 해서인지 시험을 쉽게 내신건지 수월하게 풀어서 기쁘고 후련하네요
남은 주차는 영상시청만 해도 된다니 개꿀이네요 후후
이제 학점만 잘뜨면 되겠네요 제발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