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61/150) 기말고사가 끝났습니다

작성자三⭐ 아사시&29|작성시간26.06.06|조회수3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14주차인데 벌써 시험을 봤습니다~
기말 내용이 조금 어렵다고 느껴져서 공부를 나름 열심히 했었는데
공부를 해서인지 시험을 쉽게 내신건지 수월하게 풀어서 기쁘고 후련하네요
남은 주차는 영상시청만 해도 된다니 개꿀이네요 후후
이제 학점만 잘뜨면 되겠네요 제발제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三⭐ 배찬승&1 | 작성시간 26.06.06 벌써 기말이 끝나셨다니
  • 답댓글 작성자三⭐ 아사시&2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대형 온라인강의의 장점이네요 후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