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62/150) 실크보 올스타 투표 했습니다

작성자三⭐ 아사시&29|작성시간26.06.06|조회수16 목록 댓글 3
https://cafe.daum.net/RKBO

올스타 투표를 했습니다
주변에 기아팬 삼성팬 두산팬이 있어서 영향을 조금 받은거 같네요
박성한 최정 정도만 올스타 갈 자격 있다고 생각은 하는데
그래도 우리팀 선수들 투표 많이 해줬습니다
감독 추천으로 김건우까지 갔으면 좋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三⭐ 배찬승&1 | 작성시간 26.06.06 박승규 김성윤을 뽑아주시다니ㄷㄷ
  • 답댓글 작성자三⭐ 아사시&2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차마 쓱에 뽑을 사람이 없기도 하고 삼성 외야수를 좋아하는 편이라 ㅎㅎㅎ
  • 작성자ϵ(•ɞ•)϶장나영∈30 | 작성시간 26.06.07 퉁버지 박승규 김성윤 감사합니다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