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왤캐 잘침?

작성자三⭐ 이남윤Jr.&16|작성시간26.06.06|조회수9 목록 댓글 4

https://cafe.daum.net/RKBO

 이팀 빠따가 안우진 상대로 에러없이 3이닝 6실점을 안겨줬는데 어캐함? 이런 빠따가 아닌데 내일 얼마나 못 치려고 영끌한거지 ㄷㄷ
암튼 빠따 좋았고 투수들도 최민석 7이닝 1실점에 최지강 김동주 1이닝씩 잘 막아서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三⭐ 아사시&29 | 작성시간 26.06.06 최민석 요새 진짜 잘하네요...든든하실거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三⭐ 이남윤Jr.&1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너무 좋습니다
  • 작성자『Lo†』스바루№47 | 작성시간 26.06.06 잠실라이벌 코시를 향해 뚜벅뚜벅
  • 답댓글 작성자三⭐ 이남윤Jr.&1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뚜벅뚜벅뚜벅뚜벅뚜벅뚜벅뚜벅뚜벅뚜벅뚜벅뚜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