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이팀 빠따가 안우진 상대로 에러없이 3이닝 6실점을 안겨줬는데 어캐함? 이런 빠따가 아닌데 내일 얼마나 못 치려고 영끌한거지 ㄷㄷ
암튼 빠따 좋았고 투수들도 최민석 7이닝 1실점에 최지강 김동주 1이닝씩 잘 막아서 좋네요
다음검색
이팀 빠따가 안우진 상대로 에러없이 3이닝 6실점을 안겨줬는데 어캐함? 이런 빠따가 아닌데 내일 얼마나 못 치려고 영끌한거지 ㄷㄷ
암튼 빠따 좋았고 투수들도 최민석 7이닝 1실점에 최지강 김동주 1이닝씩 잘 막아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