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그게 내일이면 끝나네요 따흐흑!!!
어디 여행이라도 가려고 했었는데
어쩌다보니 그냥 주 4일 아내 출퇴근 운전기사만 했어요
이 운전기사 일 덕분에 어디 가지도 못했고 ㅜ
그래도 회사 안 가고 1주일 쭉 쉬니까 리프레시 대긴 하네요 희희희
마지막 주말 알차게 보내야쥐,,,
동군 감독 츠키 !
다음검색
그게 내일이면 끝나네요 따흐흑!!!
어디 여행이라도 가려고 했었는데
어쩌다보니 그냥 주 4일 아내 출퇴근 운전기사만 했어요
이 운전기사 일 덕분에 어디 가지도 못했고 ㅜ
그래도 회사 안 가고 1주일 쭉 쉬니까 리프레시 대긴 하네요 희희희
마지막 주말 알차게 보내야쥐,,,
동군 감독 츠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