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동군감독츠키] 일주일 휴가를 썼는데

작성자三⭐ 츠키&28|작성시간26.06.06|조회수10 목록 댓글 3
https://cafe.daum.net/RKBO

그게 내일이면 끝나네요 따흐흑!!!

어디 여행이라도 가려고 했었는데

어쩌다보니 그냥 주 4일 아내 출퇴근 운전기사만 했어요

이 운전기사 일 덕분에 어디 가지도 못했고 ㅜ

그래도 회사 안 가고 1주일 쭉 쉬니까 리프레시 대긴 하네요 희희희

마지막 주말 알차게 보내야쥐,,,

 

동군 감독 츠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三⭐ 아사시&29 | 작성시간 26.06.06 세상에서 가장 시간이 빠르게 흐른다는 휴가…
  • 답댓글 작성자三⭐ 츠키&2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팩트입니다,, 아니 어떻게 벌서 일주일이?
  • 작성자三⭐ Ash&36 | 작성시간 26.06.07 넘무슬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