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동군감독츠키] 올스타 투표 완완

작성자三⭐ 츠키&28|작성시간26.06.07|조회수14 목록 댓글 4
https://cafe.daum.net/RKBO

동서군 모두 마쳤습니다 희희

삼성에서는 몇 명이나 나올지 기대되네요

이번에 동서군 팀 모두 순위가 골고루 배치되어 있어서 올스타전 개꿀잼일듯 ㄷㄷ

아직 투표를 안하셨다면

동 군감 독츠 키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三⭐ Ash&36 | 작성시간 26.06.07 아이러브츠키
  • 답댓글 작성자三⭐ 츠키&2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이러브쇼이치
    ?
  • 답댓글 작성자三⭐ Ash&36 | 작성시간 26.06.07 三⭐ 츠키&28 레츠고쇼이치
    ?
  • 작성자∑LG 서연∞2 | 작성시간 26.06.07 아 홍보 늦엇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