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군선발배찬승] 마지막 홍보글 작성자三⭐ 배찬승&1|작성시간26.06.07|조회수1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cafe.daum.net/RKBO 이틀 뒤 시험도 있고 그래서마지막 홍보글을 써봅니다내 저는 0.3억이 필요합니다부디 제게 0.3억을ㅠㅠ아 선발 너무 빡셈가장 빡센 포지션이 선발이다엉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o†』스바루№47 | 작성시간 26.06.07 마무리하지그랬어 작성자ϵ(•ɞ•)϶노정의∈37 | 작성시간 26.06.07 대찬승을 올스타로 작성자∑LG 서연∞2 | 작성시간 26.06.07 대 찬 승 작성자三⭐ 고등어태비&51 | 작성시간 26.06.07 대 찬 승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