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동군선발배찬승] 마지막 홍보글

작성자三⭐ 배찬승&1|작성시간26.06.07|조회수19 목록 댓글 4

https://cafe.daum.net/RKBO

 

이틀 뒤 시험도 있고 그래서

마지막 홍보글을 써봅니다

내 저는 0.3억이 필요합니다

부디 제게 0.3억을ㅠㅠ

아 선발 너무 빡셈

가장 빡센 포지션이 선발이다

엉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o†』스바루№47 | 작성시간 26.06.07 마무리하지그랬어
  • 작성자ϵ(•ɞ•)϶노정의∈37 | 작성시간 26.06.07 대찬승을 올스타로
  • 작성자∑LG 서연∞2 | 작성시간 26.06.07 대 찬 승
  • 작성자三⭐ 고등어태비&51 | 작성시간 26.06.07 대 찬 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