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투표 완료

작성자三⭐ 고등어태비&51|작성시간26.06.07|조회수16 목록 댓글 4
https://cafe.daum.net/RKBO

 

안녕하세요 신인따리 고등어무침입니다 쟁쟁하신 슨배임들앞에서 명함한장 내밀었음 할일 다한거죠 뭐!
시간 쪼개기신공과 함께 마감직전 투표 완료 해버렸습니다 휴 오늘 할일 다했다 다들 건승하십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o†』스바루№47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三⭐ 고등어태비&5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三⭐ Ash&36 | 작성시간 26.06.07 해냈구나
  • 답댓글 작성자三⭐ 고등어태비&5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러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