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동군선발배찬승] 와! 올스타!

작성자三⭐ 츠키&28|작성시간26.06.08|조회수11 목록 댓글 4
https://cafe.daum.net/RKBO

제게 표를 주신 무려 23분의 선생님들 압도적 감사드립니다
사실 한 명은 저에요 빵표는 면하고 싶어서 그랬는데 이렇게 뽑아주시니 감개가 무량합니다 ㅜ
그나저나 동군 선발에 동률이 나버렸군요 역시 리그 체고 선발들이라 치열했던 ㄷㄷㄷ
동군선발배찬승! 투표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三⭐ 황대인&13 | 작성시간 26.06.08 대츠키
  • 답댓글 작성자三⭐ 츠키&2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머 머 인
  • 작성자三⭐ 아사시&29 | 작성시간 26.06.08 삼성의 명장 대 츠 키
  • 답댓글 작성자三⭐ 츠키&2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1년차 올스타 누구? 대 사 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