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올스타 탈락

작성자三⭐ 고등어태비&51|작성시간26.06.08|조회수17 목록 댓글 3
https://cafe.daum.net/RKBO

 신인따리라 기대도 안했는데 생각보다 표심이 있어서 사실 아픔보다는 기쁨에 가깝습니다ㅋㅎㅋㅎㅋ 더 발전하는 고등어회가 되겠습미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o†』스바루№47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三⭐ Ash&36 | 작성시간 26.06.08 이정도면 잘된거지 음음
  • 작성자三⭐ 아사시&29 | 작성시간 26.06.08 ㅠㅠ 60차에는 꼭 선정되시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