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 탈락 작성자三⭐ 고등어태비&51|작성시간26.06.08|조회수1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cafe.daum.net/RKBO 신인따리라 기대도 안했는데 생각보다 표심이 있어서 사실 아픔보다는 기쁨에 가깝습니다ㅋㅎㅋㅎㅋ 더 발전하는 고등어회가 되겠습미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o†』스바루№47 | 작성시간 26.06.08 작성자三⭐ Ash&36 | 작성시간 26.06.08 이정도면 잘된거지 음음 작성자三⭐ 아사시&29 | 작성시간 26.06.08 ㅠㅠ 60차에는 꼭 선정되시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