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동군 선발 배찬승]동군 계투 선정 감사드립니다!!

작성자三⭐ 아사시&29|작성시간26.06.08|조회수15 목록 댓글 4
https://cafe.daum.net/RKBO

안녕하세요 올스타 동군 계투 아사시입니다
신인인데 올스타에 선정되다니 정말 영광입니다
뽑아주셔서 감사드리고 올스타에서 좋은 활약 보여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활동 열심히 하겠습니다!
그리고 동군 선발 배찬승님께 소중한 한표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三⭐ 배찬승&1 | 작성시간 26.06.08 꾸준히 글 쓰시고 활동하신 덕분에 당선된 것 같아요. 앞으로도 파이팅
  • 답댓글 작성자三⭐ 아사시&2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구단주님의 전폭적인 지지 항상 감사드립니다...공약 반드시! 지킬게요 ㅌㅋㅋㅋ
  • 작성자三⭐ 노팅험&89 | 작성시간 26.06.08 광주fc에 아사니 라는선수가 있었는데 유사한이름이라 정이가네요 같이 힘내봐요
  • 답댓글 작성자三⭐ 아사시&2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파이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