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동군선발배찬승] 4지찬 목표

작성자三⭐ 배찬승&1|작성시간26.06.08|조회수3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올스타 당선

?

시뮬적인 것으로 가자면

그냥 단순하게 잘하기입니다

3주차 못해도 너무 못함..

물론 부상으로인한 4선발 로테이션의 여파가 크긴하다만

그래도 너무 못함

목표였던 알챔승리도 못했고요

그냥 순수하게 엄청 잘하거라

그리고 동군 선발은 배찬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