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올스타 당선
?
시뮬적인 것으로 가자면
그냥 단순하게 잘하기입니다
3주차 못해도 너무 못함..
물론 부상으로인한 4선발 로테이션의 여파가 크긴하다만
그래도 너무 못함
목표였던 알챔승리도 못했고요
그냥 순수하게 엄청 잘하거라
그리고 동군 선발은 배찬승
다음검색
올스타 당선
?
시뮬적인 것으로 가자면
그냥 단순하게 잘하기입니다
3주차 못해도 너무 못함..
물론 부상으로인한 4선발 로테이션의 여파가 크긴하다만
그래도 너무 못함
목표였던 알챔승리도 못했고요
그냥 순수하게 엄청 잘하거라
그리고 동군 선발은 배찬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