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Thanks for 33!

작성자三⭐ Ash&36|작성시간26.06.08|조회수17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33번하면 또 우리들의 하니형이 생각나는..

아니아니 이건 둘째치고

올 시즌 솔직히 양심리스였는데 여전한 지지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는 어떻게든 체력을 죽여서라도 해보는것으로.. 음음

역시 근 두세달은 든든하게 바쁘려나

한두달만 빡세면 해결되려나..

아무튼 잘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사람살려 사람살려

 

아무튼

 

감사합니다 33분!!!

올스타전에서 큰 웃음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三⭐ 츠키&28 | 작성시간 26.06.08 최다득표는 레전드가 맞다
  • 답댓글 작성자三⭐ Ash&3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ㄹㅇ 대츠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