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빅뱅 태양 아님
?
그 시절 일본 로맨스 영화는
진짜 그 특유의 감성이 있음
분명 뻔하기 뻔한 이야기 속에서
뿜어져 나오는 형언할 수 없는 힘이라고 할지...
그건 그거고 리메이크가 왜 망했는지는 안 봐도 알 듯
유이를 또 쓸 수는 없잖아
?
다음검색
빅뱅 태양 아님
?
그 시절 일본 로맨스 영화는
진짜 그 특유의 감성이 있음
분명 뻔하기 뻔한 이야기 속에서
뿜어져 나오는 형언할 수 없는 힘이라고 할지...
그건 그거고 리메이크가 왜 망했는지는 안 봐도 알 듯
유이를 또 쓸 수는 없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