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태양의 노래를 봤습니다

작성자三⭐ A. Pujols&5|작성시간26.06.08|조회수6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빅뱅 태양 아님
?
그 시절 일본 로맨스 영화는
진짜 그 특유의 감성이 있음
분명 뻔하기 뻔한 이야기 속에서
뿜어져 나오는 형언할 수 없는 힘이라고 할지...

그건 그거고 리메이크가 왜 망했는지는 안 봐도 알 듯
유이를 또 쓸 수는 없잖아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