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대차게 말아먹은 3주차 후기

작성자三⭐ 김세민Jr.&34|작성시간26.06.08|조회수10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무려 한주차 만에 시즌 평자를 1이나 올리며

대차게 말아먹은 3주차였습니다

단주님 말씀으로는 부상때문에

4인로테를 돌았다던데

그걸 감안하더라도 5점대면

좀 심하긴 하네요

덕분에 알챔도 광탈하고

이번 4주차는 좀 잘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