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무려 한주차 만에 시즌 평자를 1이나 올리며
대차게 말아먹은 3주차였습니다
단주님 말씀으로는 부상때문에
4인로테를 돌았다던데
그걸 감안하더라도 5점대면
좀 심하긴 하네요
덕분에 알챔도 광탈하고
이번 4주차는 좀 잘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무려 한주차 만에 시즌 평자를 1이나 올리며
대차게 말아먹은 3주차였습니다
단주님 말씀으로는 부상때문에
4인로테를 돌았다던데
그걸 감안하더라도 5점대면
좀 심하긴 하네요
덕분에 알챔도 광탈하고
이번 4주차는 좀 잘해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