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3,4주차 후기

작성자三⭐ N.Markakis&54|작성시간26.06.09|조회수12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솔직히 3주차는 꼴박할 걸 알고 있었습니다

 

그 기복이 어디 가겠냐만은 2주차까지 너무 사기적으로 잘 해서 한 번 꺾일줄은 알았네요

 

4주차는 나름? 반등해서 다행입니다

 

무엇보다 선구안이 확실히 장점으로 장착된 모양새라 마음에 드네요

 

바빠서 올스타 투표엔 참여하지 못했지만 당선된 삼성 분들에게도 축하를 전합니다

 

리그는 대충 보니 1,2등은 불가능 할 수준이고.. 가을에 역전을 노려야 겠네요

 

근데 분명 요즘엔 수비를 집중적으로 올렸는데 어째 올리기 전이나 후나 그냥 그런듯한? 나 수비형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三⭐ 배찬승&1 | 작성시간 26.06.09 시범에선 수비 스탯 상당히 좋던데 시뮬운이 꽤 작용한 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