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솔직히 3주차는 꼴박할 걸 알고 있었습니다
그 기복이 어디 가겠냐만은 2주차까지 너무 사기적으로 잘 해서 한 번 꺾일줄은 알았네요
4주차는 나름? 반등해서 다행입니다
무엇보다 선구안이 확실히 장점으로 장착된 모양새라 마음에 드네요
바빠서 올스타 투표엔 참여하지 못했지만 당선된 삼성 분들에게도 축하를 전합니다
리그는 대충 보니 1,2등은 불가능 할 수준이고.. 가을에 역전을 노려야 겠네요
근데 분명 요즘엔 수비를 집중적으로 올렸는데 어째 올리기 전이나 후나 그냥 그런듯한? 나 수비형인데?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