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드라마

작성자三⭐ 고등어태비&51|작성시간26.06.09|조회수11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요즘 밥먹을때마다 드라마 참교육을 보고있는데 아주 재밌네요. 사실 웹툰으로도 되게 좋아했던 작품이라 실사화에 대한 걱정이 조금은 있었는데 이만하면 뭐,, 괜찮게 킬링타임용으로 볼만한것 같습니다 굿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