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요즘 밥먹을때마다 드라마 참교육을 보고있는데 아주 재밌네요. 사실 웹툰으로도 되게 좋아했던 작품이라 실사화에 대한 걱정이 조금은 있었는데 이만하면 뭐,, 괜찮게 킬링타임용으로 볼만한것 같습니다 굿
다음검색
요즘 밥먹을때마다 드라마 참교육을 보고있는데 아주 재밌네요. 사실 웹툰으로도 되게 좋아했던 작품이라 실사화에 대한 걱정이 조금은 있었는데 이만하면 뭐,, 괜찮게 킬링타임용으로 볼만한것 같습니다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