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흐으음.. 후기글을 처음 쓰는지 두번째인지 기억은 잘 안나지만 여튼 시작해보겠습니다요.
타격은 보아하니, 나름 꽤 상승했길래 이번 주차 타율로 뜯어보니 확실히 좋아졌더라구요 신인포수가 2할 2푼 쳤으면 뭐… 도루실패만 쌓고 도루는 추가하진 못했고..
수비는 뭐, 늘 그렇듯 비슷비슷해보입니다 그래도 홈런 네개 쳤으니 밥값은 못해도 반찬값은 했겠지 뭐! 다들 건승하십셔
다음검색
흐으음.. 후기글을 처음 쓰는지 두번째인지 기억은 잘 안나지만 여튼 시작해보겠습니다요.
타격은 보아하니, 나름 꽤 상승했길래 이번 주차 타율로 뜯어보니 확실히 좋아졌더라구요 신인포수가 2할 2푼 쳤으면 뭐… 도루실패만 쌓고 도루는 추가하진 못했고..
수비는 뭐, 늘 그렇듯 비슷비슷해보입니다 그래도 홈런 네개 쳤으니 밥값은 못해도 반찬값은 했겠지 뭐! 다들 건승하십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