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4주차 목표에서 평자도 떨구고 이닝도 더 먹고 싶다 했었는데 둘다 이뤄졌습니다 ㅎㅎ
6이닝 동안 자책점이 하나 있긴 했지만 홀드도 기록해서 만족스럽네요:)
다만 볼넷이 늘어나고 삼진은 못잡는게 아쉬운...
신인의 한계는 여기까지인가...!
다음검색
4주차 목표에서 평자도 떨구고 이닝도 더 먹고 싶다 했었는데 둘다 이뤄졌습니다 ㅎㅎ
6이닝 동안 자책점이 하나 있긴 했지만 홀드도 기록해서 만족스럽네요:)
다만 볼넷이 늘어나고 삼진은 못잡는게 아쉬운...
신인의 한계는 여기까지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