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67/150) 4주차 후기

작성자三⭐ 아사시&29|작성시간26.06.09|조회수4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4주차 목표에서 평자도 떨구고 이닝도 더 먹고 싶다 했었는데 둘다 이뤄졌습니다 ㅎㅎ
6이닝 동안 자책점이 하나 있긴 했지만 홀드도 기록해서 만족스럽네요:)
다만 볼넷이 늘어나고 삼진은 못잡는게 아쉬운...
신인의 한계는 여기까지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