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개두산 승리 ㅅㅅ

작성자三⭐ 이남윤Jr.&16|작성시간26.06.09|조회수4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곽빈이 6이닝 3실점으로 승투요건 채우고 중간에 많은 일이 있었지만 아무튼 이영하가 세이브 먹으면서 이겼습니다
 
빠따에선 의지햄이 살아난거 같아서 좋네요 양의지가 살아나니깐 빠따가 살아난듯 안재석도 멀티히트 치면서 좋은모습 보여준게 좋네요 8월까지 잘치면 이번 망곰니폼은 안재석으로 갈듯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