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예
그럭저럭 친 거 같기도 하고 말아먹은 거 같기도 아고
오모시로이한 시험이었습니다
전 최근 이틀동안 8시간을 잤는데
사실 이정도면 못 잔 편은 아닙니다
다만 중요한 건 수,목 수업듣고 바로 금요일에 시험이라는 거죠
아
빨리 종강 좀
다음검색
예
그럭저럭 친 거 같기도 하고 말아먹은 거 같기도 아고
오모시로이한 시험이었습니다
전 최근 이틀동안 8시간을 잤는데
사실 이정도면 못 잔 편은 아닙니다
다만 중요한 건 수,목 수업듣고 바로 금요일에 시험이라는 거죠
아
빨리 종강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