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오늘도 또 시험을 쳤어요

작성자三⭐ 배찬승&1|작성시간26.06.09|조회수7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그럭저럭 친 거 같기도 하고 말아먹은 거 같기도 아고
 
오모시로이한 시험이었습니다
 
전 최근 이틀동안 8시간을 잤는데
 
사실 이정도면 못 잔 편은 아닙니다
 
다만 중요한 건 수,목 수업듣고 바로 금요일에 시험이라는 거죠
 

 
빨리 종강 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