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상쾌한 아침입니다 여러분 물론 5시간 조금 안되게 잔 저한테는 아주 어질어질한 아침이지만요 사람이 가끔씩 몰아자고 또 너무 피곤하면 잠깐 눈붙이는걸로도 나름 어떻게든 살아진다는걸 깨닫는 요즘입니다… 다들 건승하십셔
다음검색
상쾌한 아침입니다 여러분 물론 5시간 조금 안되게 잔 저한테는 아주 어질어질한 아침이지만요 사람이 가끔씩 몰아자고 또 너무 피곤하면 잠깐 눈붙이는걸로도 나름 어떻게든 살아진다는걸 깨닫는 요즘입니다… 다들 건승하십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