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상쾌한 아침

작성자三⭐ 고등어태비&51|작성시간26.06.10|조회수7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상쾌한 아침입니다 여러분 물론 5시간 조금 안되게 잔 저한테는 아주 어질어질한 아침이지만요 사람이 가끔씩 몰아자고 또 너무 피곤하면 잠깐 눈붙이는걸로도 나름 어떻게든 살아진다는걸 깨닫는 요즘입니다… 다들 건승하십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o†』스바루№47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三⭐ 배찬승&1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잠을 못자서 피곤하네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