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150) 4주차 후기 작성자三⭐ 아마나이&17|작성시간26.06.10|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cafe.daum.net/RKBO4주차에는 좀 실망스러운 성적을 거두었네요 그래도 다행인점은 블론을 쌓지 않았던 것입니다 팀 순위도 3성이라 그래도 역할을 하고 있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이대로 쭉 가보자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