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37/150) 4주차 후기

작성자三⭐ 아마나이&17|작성시간26.06.10|조회수4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4주차에는 좀 실망스러운 성적을 거두었네요

 

그래도 다행인점은 블론을 쌓지 않았던 것입니다

 

팀 순위도 3성이라 그래도 역할을 하고 있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이대로 쭉 가보자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