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39/150) 이정후의 기세가 좋네요

작성자三⭐ 아마나이&17|작성시간26.06.10|조회수11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요즘 이정후의 타격감이 엄청나네요

 

아무리 ops가 중요해진 현대야구지만 그래도 안타가 볼넷보다는 타점을 생산할 확률이 높다는 점에서 좋죠

 

이렇게 계속 안타를 때려내다 보면 자연스럽게 볼넷도 늘어날테니..

 

앞으로도 이 기세 타서 쭉 잘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