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크보올스타드랲?인지 뭔지 해봤습니다

작성자三⭐ Ash&36|작성시간26.06.10|조회수38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세번을 해봤는데
처음엔 어버버해서 그냥 WAR 짱짱한 놈들 모으면 쎄지않을까였고
두번째는 나름 합리적이라고 생각했는데 첫번째만도 못했고
세번째에 그나마 좀 봐줄만하게 나왔습니다
포지션별로 이정도면 좋은지 판단하는거랑
솔직히 투수진쪽 올해 십성이 개별로라 팩펜우선주의 하려다가 터지는거같기도
그래도...나쁘지 않게 하는거같은데....


참고로 최한림 뽑은 이유는 당연히

참고로 점수는 각각 이랬던것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三⭐ 아사시&29 | 작성시간 26.06.10 하면 할수록 야알못인걸 깨닫게 되네요 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三⭐ Ash&3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저도 많이 배워야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