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세번을 해봤는데
처음엔 어버버해서 그냥 WAR 짱짱한 놈들 모으면 쎄지않을까였고
두번째는 나름 합리적이라고 생각했는데 첫번째만도 못했고
세번째에 그나마 좀 봐줄만하게 나왔습니다
포지션별로 이정도면 좋은지 판단하는거랑
솔직히 투수진쪽 올해 십성이 개별로라 팩펜우선주의 하려다가 터지는거같기도
그래도...나쁘지 않게 하는거같은데....
참고로 최한림 뽑은 이유는 당연히
참고로 점수는 각각 이랬던것으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