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동군 ! 야호 -!
올스타전 라인업을 냈습니다
오늘까지인걸 늦게 알아서 폰으로 대충 만들고, 점심시간에 회사컴으로 이미지 뽑아서 제출한 건 함정 ㅜ
감독이라 경기도 안 나가는데 동군 이기라고 파라파라나 추고 있어야겠다
서군 오이데~ 마떼루용~
다음검색
동군 ! 야호 -!
올스타전 라인업을 냈습니다
오늘까지인걸 늦게 알아서 폰으로 대충 만들고, 점심시간에 회사컴으로 이미지 뽑아서 제출한 건 함정 ㅜ
감독이라 경기도 안 나가는데 동군 이기라고 파라파라나 추고 있어야겠다
서군 오이데~ 마떼루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