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올스타전 야호 -!

작성자三⭐ 츠키&28|작성시간26.06.11|조회수7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동군 ! 야호 -!
올스타전 라인업을 냈습니다
오늘까지인걸 늦게 알아서 폰으로 대충 만들고, 점심시간에 회사컴으로 이미지 뽑아서 제출한 건 함정 ㅜ
감독이라 경기도 안 나가는데 동군 이기라고 파라파라나 추고 있어야겠다
서군 오이데~ 마떼루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