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72/150) NBA 파이널 역대급 경기가 나왔네요

작성자三⭐ 아사시&29|작성시간26.06.11|조회수9 목록 댓글 4
https://cafe.daum.net/RKBO

뉴욕 닉스와 샌안토니오 스퍼스 4차전에 명경기가 나왔습니다
파이널 기준 역대 최다 점수 역전승이 나왔거든요
샌안이 뉴욕의 홈에서 29점을 앞섰으나 야금야금 따라오던 뉴욕에게 결국 역전당했습니다
샌안은 후반전 떨어진 야투율과 웸비의 자주 나오는 팔꿈치...로 인한 분위기 하락 그리고 팍스의 본헤드 플레이까지 이어지며 포기하지 않은 뉴욕에게 결국 클러치 팁인 위닝샷으로 지고말았습니다
역대 1승 3패가 우승한 케이스는 단 한번 클리블랜드의 15-16시즌입니다 ㅇㅅㄹㅅ
일단 웸비가 다음경기 자신들의 홈에서 상대의 우승을 막을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그리고 브런슨은 왜 자기가 뉴욕의 왕인지 제대로 보여줬습니다 이대로라면 무난한 파엠을 받을만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三⭐ A. Pujols&5 | 작성시간 26.06.11 웸비의 무관력이 오늘도 빛을 발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三⭐ 아사시&2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말꿈치의 길을 따라가는 ㅋㅋㅋㅋ
  • 작성자ϵ(•ɞ•)϶볼난사∈40 | 작성시간 26.06.11 OG란 이름은 그냥 얻는것이 아니다
  • 답댓글 작성자三⭐ 아사시&2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God은 아누노비의 og에서 비롯되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