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아니 니케켰는데
공지에 무슨 점검이 21시까지임 ㅡㅡ
아직도 한시간이나 남아버렸네요
하 오늘 내 최애캐 아크레인저 블랙 실장한다고해서 기분좋았는데
점검이 안끝나서 안타깝네요
하 8시에 새로 패치된 증바람이나 조금 하렵니다...
다음검색
아니 니케켰는데
공지에 무슨 점검이 21시까지임 ㅡㅡ
아직도 한시간이나 남아버렸네요
하 오늘 내 최애캐 아크레인저 블랙 실장한다고해서 기분좋았는데
점검이 안끝나서 안타깝네요
하 8시에 새로 패치된 증바람이나 조금 하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