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퇴근하고 싱글벙글 니케켰는데

작성자三⭐가면라이더&52|작성시간26.06.11|조회수6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아니 니케켰는데

공지에 무슨 점검이 21시까지임 ㅡㅡ

아직도 한시간이나 남아버렸네요

하 오늘 내 최애캐 아크레인저 블랙 실장한다고해서 기분좋았는데

점검이 안끝나서 안타깝네요

하 8시에 새로 패치된 증바람이나 조금 하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