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개두산 승리

작성자三⭐ 이남윤Jr.&16|작성시간26.06.11|조회수2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롯데랑 붙으면 매번 정신병 경기 해서 힘드네요
이겨서 다행이긴 한데 카메론 수비가 왜ㅜ더 안좋아진건지 모르겠음 빠따로 따갚해서 봐준다
?
타카다는 생각보다 별로입니다 똥볼 던지는데 볼질하고 개쳐맞음 이제 한게임 뛴거라 더 봐야겠다만 아쉽네요
암튼 이겨서 다행이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