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요즘 폼 나락인데
어떻게 간건지 의문입니다
정준재야 아겜 갈만큼 잘해주고 있고
조형우는 포수가 부족해서 가는 느낌이라
충분히 이해가 가는데
조병현 뽑힌건 아무리봐도 이해가 안가는군요
차라리 고명준이 뽑혔다면 어땠을까
생각이 듭니다
다음검색
요즘 폼 나락인데
어떻게 간건지 의문입니다
정준재야 아겜 갈만큼 잘해주고 있고
조형우는 포수가 부족해서 가는 느낌이라
충분히 이해가 가는데
조병현 뽑힌건 아무리봐도 이해가 안가는군요
차라리 고명준이 뽑혔다면 어땠을까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