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아겜에 조병현이 갔네요?

작성자三⭐ 김세민Jr.&34|작성시간26.06.11|조회수19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요즘 폼 나락인데

어떻게 간건지 의문입니다

정준재야 아겜 갈만큼 잘해주고 있고

조형우는 포수가 부족해서 가는 느낌이라

충분히 이해가 가는데

조병현 뽑힌건 아무리봐도 이해가 안가는군요

차라리 고명준이 뽑혔다면 어땠을까

생각이 듭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