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마스코트 개로 하더니 개같은 팀이 되네요
미래 1선발 해야될 놈은 3이닝 9실점 박고 있고
만루에 최정이 밀득해주면 뭐하나요 뒤에 인타하나 못쳐주고
불펜은 나왔다 하면 실점 하고
자꾸 현생을 살라고 해주는데 어떡하죠 ㅋㅋㅋㅋ
엘지 만나면 그냥 3승 주고 투수랑 최정 체력이나 아낍시다
다음검색
마스코트 개로 하더니 개같은 팀이 되네요
미래 1선발 해야될 놈은 3이닝 9실점 박고 있고
만루에 최정이 밀득해주면 뭐하나요 뒤에 인타하나 못쳐주고
불펜은 나왔다 하면 실점 하고
자꾸 현생을 살라고 해주는데 어떡하죠 ㅋㅋㅋㅋ
엘지 만나면 그냥 3승 주고 투수랑 최정 체력이나 아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