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사실 뭐 먼거리를 옮기는건 아니지만 아무튼, 이사합니다. 2년간 살아야하는 새집 안녕,, 이 촌동네를 언제쯤 벗어날 수 있을런지..
요새 바쁜 와중에도 이사까지 하려니 정말 밤에 기절할거같네요 죽여라 날!!!
다음검색
사실 뭐 먼거리를 옮기는건 아니지만 아무튼, 이사합니다. 2년간 살아야하는 새집 안녕,, 이 촌동네를 언제쯤 벗어날 수 있을런지..
요새 바쁜 와중에도 이사까지 하려니 정말 밤에 기절할거같네요 죽여라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