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이사합니다

작성자三⭐ 고등어태비&51|작성시간26.06.12|조회수13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사실 뭐 먼거리를 옮기는건 아니지만 아무튼, 이사합니다. 2년간 살아야하는 새집 안녕,, 이 촌동네를 언제쯤 벗어날 수 있을런지..
요새 바쁜 와중에도 이사까지 하려니 정말 밤에 기절할거같네요 죽여라 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o†』스바루№47 | 작성시간 26.06.12 어우 날도 더운데 고생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三⭐ 고등어태비&5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아주 쪄죽기 좋은 날씨더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