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150) 엄청덥네요 작성자三⭐ 아마나이&17|작성시간26.06.13|조회수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cafe.daum.net/RKBO날씨가 많이 더워졌습니다대낮에 나온것도 아니고 6시에 나왔는데도ㅈ엄청 덥네요ㅠ땀이많은사람으로서 피곤합니다..썬크림 바르긴해야하는데 다녹아버리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G 윤하∞48 | 작성시간 26.06.13 이제 5시만 되어도 날이 밝은게 정말 여름이 왔구나 싶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