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40/150) 엄청덥네요

작성자三⭐ 아마나이&17|작성시간26.06.13|조회수6 목록 댓글 1

https://cafe.daum.net/RKBO

날씨가 많이 더워졌습니다

대낮에 나온것도 아니고 6시에 나왔는데도ㅈ엄청 덥네요ㅠ

땀이많은사람으로서 피곤합니다..

썬크림 바르긴해야하는데 다녹아버리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G 윤하∞48 | 작성시간 26.06.13 이제 5시만 되어도 날이 밝은게 정말 여름이 왔구나 싶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