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80/150) 닉스 우승!

작성자三⭐ 아사시&29|작성시간26.06.14|조회수5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25-26 NBA 파이널 5차전을 뉴욕 닉스가 샌안토니오 스퍼스를 상대로 이기면서 53년 만에 왕좌에 앉습니다
뉴욕의 1옵션 제일런 브런슨이 42점이라는 1옵션다운 볼륨을 선보이며 역대 포인트가드로써 파이널 평균득점 1위도 차지하였습니다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결국 4차전의 아쉬움을 이겨내지 못한채 본인들의 홈에서 상대가 우승컵을 들게 만들었습니다
웸반야마, 하퍼, 캐슬의 영건 3인방이 파이널까지 나쁘지 않은 활약을 펼쳤지만, 경험과 관록 밀렸네요
한편으로 웸비는 이번 플옵에서 여러 논란의 플레이가 많았기 때문에 다음 시즌에 좀 더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G 윤하∞48 | 작성시간 26.06.14 MSG에 퐉스 동상 세워진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三⭐ 아사시&2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팍스의 파엠을 브런슨이 강탈해버렸죠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