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안녕하세요 동군 패장입니다

작성자三⭐ 츠키&28|작성시간26.06.14|조회수13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크윽 쿳소오!!

분명 이건 즐기는 올스타전인데

왜 치열하게 11회 연장 승부를 하냐고요 아 ㅋㅋ

그래도 개꿀잼 투수전이었던 것 같아 다행입니다

서군 여러분 승리 츄카해요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