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군 패장입니다 작성자三⭐ 츠키&28|작성시간26.06.14|조회수1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cafe.daum.net/RKBO크윽 쿳소오!!분명 이건 즐기는 올스타전인데왜 치열하게 11회 연장 승부를 하냐고요 아 ㅋㅋ그래도 개꿀잼 투수전이었던 것 같아 다행입니다서군 여러분 승리 츄카해요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