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14일차는 춤추고싶어지는노래입니다
춤을 추는걸 좋아하는 성격은 아니라서 어려운 주제긴 한데 이번건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맞는거 같네요
초딩때 나온 노래인데 워낙 유명하고 말타기춤 따라하는게 크게 어려운것도 아니니 수련회때 단체로 췄던 기억이 있고 집에서나 술집에서 우연히 나오면 손동작만 얼추 따라추네요
?
다음검색
14일차는 춤추고싶어지는노래입니다
춤을 추는걸 좋아하는 성격은 아니라서 어려운 주제긴 한데 이번건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맞는거 같네요
초딩때 나온 노래인데 워낙 유명하고 말타기춤 따라하는게 크게 어려운것도 아니니 수련회때 단체로 췄던 기억이 있고 집에서나 술집에서 우연히 나오면 손동작만 얼추 따라추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