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260914 이날의 모비노기

작성자三⭐ Ash&36|작성시간26.06.15|조회수6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새삼 찾아온 월요일
따로 뭐 한거도 휴식도 봇했는데..

그래도 뭐...평소답게 레이드하고 돌아다니고 떠들어서 보내젠 것 같고
아직 뭔가 상승은은 없지만 곧 뭔가가 있지않을까하는 기분적인 기분
그나저나 요새 뭔가 의미있는걸 쓰고싶은데 의미가 그닥 없습니다

왜냐면 의미있는걸 안 주기 때문..

아무튼 그렇습니다

강화나 붙게 해다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