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새삼 찾아온 월요일
따로 뭐 한거도 휴식도 봇했는데..
그래도 뭐...평소답게 레이드하고 돌아다니고 떠들어서 보내젠 것 같고
아직 뭔가 상승은은 없지만 곧 뭔가가 있지않을까하는 기분적인 기분
그나저나 요새 뭔가 의미있는걸 쓰고싶은데 의미가 그닥 없습니다
왜냐면 의미있는걸 안 주기 때문..
아무튼 그렇습니다
강화나 붙게 해다오
다음검색
새삼 찾아온 월요일
따로 뭐 한거도 휴식도 봇했는데..
그래도 뭐...평소답게 레이드하고 돌아다니고 떠들어서 보내젠 것 같고
아직 뭔가 상승은은 없지만 곧 뭔가가 있지않을까하는 기분적인 기분
그나저나 요새 뭔가 의미있는걸 쓰고싶은데 의미가 그닥 없습니다
왜냐면 의미있는걸 안 주기 때문..
아무튼 그렇습니다
강화나 붙게 해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