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4주차 후기

작성자三⭐ 이남윤Jr.&16|작성시간26.06.15|조회수7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타율 개망하긴 했는데 장타는 또 많이까서 장타율은 그럭저럭 봐줄만하네요 이캐릭이 시니어보다 더 공갈포 냄새가 나는데 컨택은 더 많이 지른거 같고 돈이나 활동이나 많이하고 많이받았으면 받았지 적게받은게 아닌데 컨택은 안느네요 똥망캐인듯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