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최애노래 챌린지 16일차

작성자三⭐ 이남윤Jr.&16|작성시간26.06.15|조회수9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16일차는 드라이브 할때 듣는노래 입니다
면허가 없어서 드라이브를 안하긴 하는데 뭐 보통 여행갈때나 차에서 노래를 듣는데 요즘은 볼빨간사춘기의 여행을 많이 듣는거같고 어릴때 가족여행 갈땐 sg워너비의 라라라를 많이 들었던거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