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16일차는 드라이브 할때 듣는노래 입니다
면허가 없어서 드라이브를 안하긴 하는데 뭐 보통 여행갈때나 차에서 노래를 듣는데 요즘은 볼빨간사춘기의 여행을 많이 듣는거같고 어릴때 가족여행 갈땐 sg워너비의 라라라를 많이 들었던거 같네요
다음검색
16일차는 드라이브 할때 듣는노래 입니다
면허가 없어서 드라이브를 안하긴 하는데 뭐 보통 여행갈때나 차에서 노래를 듣는데 요즘은 볼빨간사춘기의 여행을 많이 듣는거같고 어릴때 가족여행 갈땐 sg워너비의 라라라를 많이 들었던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