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우마무스메에 오르페브르가 나왔다고 해서 오랫만에

작성자三⭐ Ash&36|작성시간26.06.16|조회수13 목록 댓글 2
https://cafe.daum.net/RKBO

가차를 돌렸더니 요렇게 셋

도합 100정도로 나왔네요

안나오나 했는데 다행히 세 번째에..

뽑아서 그래서 키우냐는 말엔

흑흑 역시 제가 시간이 없어서

?

 

사실 게임을 하는것도 아니니까...뭐..

그래도 언젠가 하게된다면 키우고 싶은 애들은 미리 뽑아둬야 그쵸

언젠가 타이틀홀더도 나오려나...과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G HAEWON∞55 | 작성시간 26.06.16 원래 저런거는 디지털 피규어죠 저도 보석생기면 맨날 서포트안뽑고 저거만 뽑음
  • 답댓글 작성자三⭐ Ash&3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언젠가 할일이 생기겠죠 하고있읍니다 ㄹㅇ

    생각해보니 게임하면 서폿뽑는게 맞네요 ㅋㅋ 안해서 말이나 뽑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