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가차를 돌렸더니 요렇게 셋
도합 100정도로 나왔네요
안나오나 했는데 다행히 세 번째에..
뽑아서 그래서 키우냐는 말엔
흑흑 역시 제가 시간이 없어서
?
사실 게임을 하는것도 아니니까...뭐..
그래도 언젠가 하게된다면 키우고 싶은 애들은 미리 뽑아둬야 그쵸
언젠가 타이틀홀더도 나오려나...과연...
다음검색
가차를 돌렸더니 요렇게 셋
도합 100정도로 나왔네요
안나오나 했는데 다행히 세 번째에..
뽑아서 그래서 키우냐는 말엔
흑흑 역시 제가 시간이 없어서
?
사실 게임을 하는것도 아니니까...뭐..
그래도 언젠가 하게된다면 키우고 싶은 애들은 미리 뽑아둬야 그쵸
언젠가 타이틀홀더도 나오려나...과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