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88/150) 점심 먹고 여태 잤네요

작성자三⭐ 아사시&29|작성시간26.06.16|조회수1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점심으로 고기 김치찌개 든든하게 먹자마자 침대에 누워서 월드컵 보고 유튜브 좀 보다보니깐 혈당 스파이크 제대로 와서 여태까지 자버렸습니다
미안하다 몸아...그치만 에어컨 빵빵하게 틀고 이불덮고 눕는거 어케 참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