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일단 벌써 5주차라는거가 굉장히 감회가 새롭고요
계속 그래도 스테디하게 던져주는거같아서 나쁘지 않습니다
조금 더 잘하면 좋겠는게 사실이지만 그건 욕심이겠지요..
그러려면 교육리그를 다 채워야하는데 으악
다음검색
일단 벌써 5주차라는거가 굉장히 감회가 새롭고요
계속 그래도 스테디하게 던져주는거같아서 나쁘지 않습니다
조금 더 잘하면 좋겠는게 사실이지만 그건 욕심이겠지요..
그러려면 교육리그를 다 채워야하는데 으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