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 三⭐ (V11)

(44/150) 5주차 후기

작성자三⭐ 아마나이&17|작성시간26.06.17|조회수4 목록 댓글 0
https://cafe.daum.net/RKBO

일단 벌써 5주차라는거가 굉장히 감회가 새롭고요

 

계속 그래도 스테디하게 던져주는거같아서 나쁘지 않습니다

 

조금 더 잘하면 좋겠는게 사실이지만 그건 욕심이겠지요..

 

그러려면 교육리그를 다 채워야하는데 으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