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KBO
야구는 확실히 투수놀음인거같습니다
투수진들이 무너지니까 타선이 어떻게 활약을 해도 이기기 힘드네요
선발투수가 진짜 중요한데 그게 박살이 나버려서 올시즌 참 힘드네요
잘좀 키우거나 뽑았어야 하는데 ㅠㅠ
다음검색
야구는 확실히 투수놀음인거같습니다
투수진들이 무너지니까 타선이 어떻게 활약을 해도 이기기 힘드네요
선발투수가 진짜 중요한데 그게 박살이 나버려서 올시즌 참 힘드네요
잘좀 키우거나 뽑았어야 하는데 ㅠㅠ